소원성취님의 롯데 말랑카우 초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롯데 말랑카우 초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23
롯데 말랑카우 초코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말캉말캉하고 초코우유 맛이 나는 젤리를 간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코볼 속에 우유 젤리가 쏙 들어 있어 맛있습니다.
밀크초코가 코팅된 제품입니다.
달콤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1g)
50kcal
롯데말랑카우 초코
4.9(리뷰 14개)
·식단기록1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