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35님의 파김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35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35
리뷰200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2
라면과 함께 같이 먹은 파김치에요 지금 새콤하게 잘 익어서 너무 맛있네요 반찬가게에서 구매한 건데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50035
리뷰200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