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언니가. 파김치를. 보내왔다. 잘익은 파김치 를. 밥에다먹어도 좋고. 라면에 먹으니 맛있어요 짜파게티 에도 잘맞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