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7383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7383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7383
리뷰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3
오늘은 맛있는 딸기를 먹었습니다. 한 입 베어물때면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논산 딸기입니다. 끝맛은 신맛이
나기도 합니다.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307383
리뷰5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