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딸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요즘 딸기값이 장난 아니게 비싸네요. 처음 나오는 거라서 비싸다고 하는데 비싼 만큼 맛이 달달하고 상큼함이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아침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53287
리뷰115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