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파만 다듬어놓으면 바로 양념해서 먹을수잇어요 라면에는 이거 못이겨요. 갓담아도 맛있고 적당히 익어도 맛있어요 익을때 까지 안남는게 함정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