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파김치 신랑이 좋아해서 조금 삿어요~ 파 특유의 향긋함과 알싸한 맛에 숙성된 양념의 감칠맛이 조화로운 맛깔스런 맛이였어요~ 밥과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나는나라고
리뷰68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