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제철 수산물 전복을 죽으로,. 찬밥에 손질한 전복과 내장을 넣고 끓이다 참지 액젓으로 간하고 은행 알. 잣. 참기름. 깨를 고명으로 얹고 건강식이다 생각하며 뜨끈 할때 호호 불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