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06
유부초밥은 싸기 간단해서 늘 놀러갈때 싸는것 같아요 집에서도 가끔씩 해서 먹어요 유부에는 단백질 칼슘이 풍부해서 건강에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안레몬
리뷰307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