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마가렛트는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부드럽고 고소하고 달달하고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출출할때 먹기 너무 좋아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