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쪽파를 다듬어 깨끗이 씻고 물기를 최대한 빼요.
고춧가루, 멸치액젓(또는 간장·새우젓), 다진 마늘, 생강 아주 조금, 설탕·올리고당, 물 약간을 넣어 양념장을 만들어요.
쪽파를 한 줌씩 잡고 양념을 골고루 발라서 켜켜로 담아요.
실온에서 살짝 익힌 뒤 냉장 보관하면 감칠맛 터지는 파김치 완성!
밥이랑 같이 먹으면 금방 한 그릇 사라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