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매엄마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남매엄마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남매엄마
리뷰5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5
간식을 잘 먹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애들 간식 겸 샀네요
한봉지에 2개씩 들어있으니
출출할때 한봉지 먹으니 딱 좋음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이남매엄마
리뷰54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