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0.06
인터넷 쇼핑으로 산 파김치인데 알맞게 익어서 밥반찬이나 간편하게 끓인 라면이나 짜파게티 등 어떤 음식에도 참 잘 어울려요. 간이 딱 알맞아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마음그릇
리뷰504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