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딸기>>
요즘엔 한겨울에도 언제나
먹을수있는 딸기
너무 맛있는데 너무 비싸요ㅠ
만원치 한통에 정말 한번먹고
흔적도없을만큼조금이라서
자주 사먹을수가 없어 아쉬워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