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코코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넬코코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넬코코
리뷰9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6
딸기 알이굵고 싱싱하고 늠 맛있어요.당도도 높고 사이즈도 크고 몇개만 먹어도 배가부러더라구요.
그릭요거트랑 곁들여서 먹었는데 포만감도 높고 식전간식으로 늠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샤넬코코
리뷰9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