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9312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9312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9312
리뷰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6
올겨울 들어 처음으로 딸기를 사왔어요 요즘은 12월부터 딸기시즌 같이 딸기가 많이나네요 달고새콤하고 맛있네요 딸기 케이크도 먹고 싶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명화9312
리뷰9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