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돌도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돌도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돌도리
리뷰1121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07
마가렛트 ~ 간식으로 자주 사먹으니까 부드럽고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한입먹으면 촉촉하고 은은한 달콤함이 살살 녹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분돌도리
리뷰1121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