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꾸빠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뿌꾸빠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뿌꾸빠
리뷰6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7
딸기와 망고가 듬뿍 놓여 있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고 케이크까지 더해져 달콤한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원픽은 리코타치즈 샐러드였답니다 ㅎ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뿌꾸빠
리뷰652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