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요어정에 올려 먹은 딸기 토핑이에요~
딸기가 아주 달더라구여!
으 또 생각하니까 벌써 침이 고이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아정에 올려 먹으면 더 맛있음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자낭
리뷰55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