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파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8
쪽파를 양념장으로 나물로 파강회로 김치로 다양하게 이용하는데 김치를 담구면 오래 먹을수 있어서 가끔씩 해 먹어요. 푹 삭히면 알싸한 파 향이 중화되어 훨씬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