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1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1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1
리뷰1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8
말그대로 겉바속촉 부드럽고 고소한 땅콩도 씹히는게 너무 맛있어요 오랜동안 즐겨먹었던 과자입니다 배고플때 먹어도 딱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홈런1
리뷰16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