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914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문수914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문수9148
리뷰19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8
초겨울에 나온 딸기입니다. 첫 딸기는 제일 맛있어요. 상큼하고 달달하며 한입 베어물면 과즙이 촥~ 터지면서 봄이 입으로 들어오는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문수9148
리뷰1996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