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딸기가 너무 맛있어서 샀어요 싱싱하고 달아 정말 맛있네요 딸기를 요거트에 넣어 먹었어요 비타민 많아 건강에도 좋구 아이는 더 달라고 하루에 다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윤듀종이
리뷰60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