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돌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뚱돌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뚱돌
리뷰14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8
아침에 유부초밥 재료를 사놓은게 있어서 밥하고 들어있는 소스넣고 서로 섞어서 유부 속에 넣어 먹으니까 맛이 괜찮았다.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가끔 애용하는 편이다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뚱돌
리뷰14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