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8
알이 크고 단단한 금실딸기예요. 향이 진하고 단맛도 꽉 차 있어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딸기 과즙이 팡팡 터지면서 달콤함이 입안에 사르르 녹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알이 통통해서 한입 먹자마자 상큼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제철이라 신선해요. 맛 최고예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