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8
바삭한 과자 위에 달콤한 초콜릿이 얹혀 있어 한 입 먹는 순간 달콤함이 입안 가득 퍼져요.
크기도 적당해서 간식으로 즐기기 좋고,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아요.
간단하지만 만족감이 있는 클래식한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