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파김치 원래 안 좋아했는데 이번 김장김치할때 조금 만들어서 얻어왔는데 와 👍 짜파게티 흰밥에
왤케 맛있는지 최애 김치됨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