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조아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즈조아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즈조아
리뷰16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산청 덕산딸기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흠집난 것도 하나없고 크기도 키고 모양도 반듯해요. 흐르는 물에 여러번 씻어 한입 먹으니 꿀맛이 따로 없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재즈조아
리뷰165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