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ghj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nanghj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anghj
리뷰1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9
추운겨울이 왔다는것은 딸기의 철이 왔다는 이야기! 알이 큰걸 골랐더니 몇조각을 냈는데도 크네요ㅋ 아직 엄청달진 않지만 상큼달큼한맛으로 한그릇뚝딱!
#다이어트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nanghj
리뷰19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