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마가렛트는 스테디샐러 과자에요~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우유랑 먹어도 잘 어울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xoxoxoxoxo
리뷰2702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