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9
맛난 파김치요
칼칼하고 매콤한 겨울철 입맛돋우는 파김치입니다
행복힐 밥상입니다
쌀밥만 있으몃 굿이예요
기분이 좋아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삐딱구두
리뷰41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