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댁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영진댁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댁
리뷰565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딸기는 겨울철에 보약같은 과일 비타민이 많아서 감기도예방 에도좋고 향긋한 향기가나서 기운도좋고 새콤 달콤 맛이좋아요 겨울철에 비씨긴해도 최고의 과일같아요 많이드시고 건강 챙기세요
#다이어트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