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9
후식으로 딸기를 먹었다. 역시 겨울 딸기는 많이 새콤 하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다. 딸기를 먹으니 딸기 케이크도 먹고 싶은 밤이다 최고 최고.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SoJae
리뷰1070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