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팡팡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팡팡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팡팡
리뷰1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9
겨울에 시작하는 너무 맛있는 딸기이다
샘콤달콤 시원하게 먹으면 후식으로 최고의 과일이 아닐까 싶다. 너무 좋아하는 딸기라서 한번 사면 하루만에 먹어서 아쉽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써니팡팡
리뷰109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