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9
어제 저녁에 걷고 집에 들어올때
마트 들려 딸기 사와서 먹었습니다.
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다 먹어 갈때쯤 생각나 사진 찍어 리뷰 적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여니솔이맘
리뷰17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