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adero님의 딸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baradero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radero
리뷰33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9
한겨울에 딸기가 이렇게 맛있다니 항상 먹으면서도 신기하네요 제철과일 귤을 제치고 딸기가 차지한거같네요 무엇보다 맛있다것이 좀비싸다는게 문제죠
#일반식 #저녁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baradero
리뷰33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