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9
마가렛트
어릴때부터 간식으로 많이 먹던과자
아빠가 이런류의 과자를 자주사오셔서 출출할때 꺼내먹음
지금도 가끔사와서 먹음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뽀기궈니
리뷰2390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