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021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021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021
리뷰27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0
겨울 들어 처음 먹는 딸기예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당도늘 최고네요. 아이들도 너무 잘 먹네요. 내일 또 사러가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345021
리뷰27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