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살좀드리까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살좀드리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살좀드리까
리뷰91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0
안녕하세요 딸기 마트에서 사서 잘씻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엄청 맛있습니다 달고 아삭아삭 하며 어른아이 할거 없이 다 좋아합니다
#일반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내살좀드리까
리뷰91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