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0
딸기 입니다
딸기 맛이 살때마다 복불복 이에요
크고 맛있게 생겨도 맹탕 일때도 있고
작고 조금 싸도 맛있을때도 있고
그래서 대부분은 쥬스 해먹게 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