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하하ㅋ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하하하ㅋ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하하하ㅋ
리뷰7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10
달달하고 향 진한 딸기라 한 입 먹자마자 과즙이 톡 터져요. 신맛 거의 없고 식감도 탱글해서 후식으로도 간식으로도 만족스러웠어요. 전체적으로 신선도 높고 가격 대비 퀄리티 좋은 딸기였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