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0
오늘 딸기를 먹었는데 새콤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 상큼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과즙이 풍부해서 씹는 순간 시원하고 달콤함이 자연스럽게 느껴졌고,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에도 부담 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