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쪽파김치 맵지도안고 양녀이적당히베어서 맛있네요
겨울철파김치도빼놓을수가없죠젓갈을많이넣지않아비린내도나지않고지금딱맛있게익었네ㅣ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