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쪽파로 담근 파김치를 먹었어요. 대파와 달리 더 알싸한 맛이 진하고 맵지 않아서 짜파게티와 먹으면 아주 훌륭한 반찬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383482
리뷰481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