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딸기는 한입 베어 물면 과즙이 톡 터지면서 특유의 상큼함과 은은한 단맛이 입안 가득 퍼져 정말 기분 좋은 과일입니다. 설탕 없이도 자연스러운 풍미가 살아 있고, 요거트나 휘핑크림과 곁들이면 달콤함이 배가돼요. 그냥 먹어도 좋지만 갈아서 주스로 마셔도 산뜻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