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시댁에서 받아온 파김치
몇일 지나니 익어서 새콤하니 넘 맛있네요
짜파게티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궁합이죠
내일은 짜파게티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