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11
마가렛 과자를 구매해 먹었어요. 마가렛 과자는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먹기 좋더라고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