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삼겹살과 파김치의 궁합은 너무나도 좋지요. 엄마가 파김치를 보내주셔서 먹었는데 매콤하면서도 알싸한맛이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지니5651888
리뷰504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