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5402939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영5402939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영5402939
리뷰8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오늘시장갔는데 파가 가격이좀내렷어 파 한단을삿네요 파를까는데시간은좀걸렸지만그래도직접까서 파김치를하니까 기분이무척좋은데요 2뜰정도지나면 맛이좋을것갔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하영5402939
리뷰8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