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2
겨울딸기 먹었어요. 크기가 작지만 신선하고, 달고, 항도 좋네요. 맛있어요. 한 팩 씻었는데 금방 먹네요. 또 먹고싶어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52368
리뷰1078

1개(12g)
4kcal
딸기
0